앱툴즈
윈도우그룹
54.♡.148.212
207.♡.13.60
106.♡.157.236
54.♡.148.253
54.♡.148.10
54.♡.149.41
54.♡.148.89
106.♡.156.242
34.♡.10.191
106.♡.152.242
106.♡.159.234
54.♡.149.45
54.♡.148.192
54.♡.148.180
54.♡.148.157
40.♡.167.79
54.♡.148.147
175.♡.27.115
54.♡.148.46
40.♡.167.157
54.♡.148.102
207.♡.13.10
106.♡.158.236
106.♡.153.243
54.♡.149.59
66.♡.79.126
54.♡.148.191
 
게시물 14건
   
스마트폰의 필수 보조 밧데리 (태양열 충전)
글쓴이 : 세이박스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날짜 : 2011-04-04 (월) 19:44 조회 : 4761


아이폰3GS 그것도 14개월 사용한 중고 제품이라 밧데리가 빨리 없어지더군요.
판매했던 분이 중간에 리퍼 한번 안받은걸 자랑으로 말하던데 ㅡㅡ;
밧데리 생각하면 필히 아이폰의 경우 새폰으로 사야겠네요.
12월1일 약정기간 까지만 사용하고 아이폰5로 필히 갈아타야겠음 ^^
여튼 12월1일까지는 아쉬운데로 사용해야 하기에 보조 밧데리를 알아보니 용량이 무려 5600mAh 3번은 충전할 수 있는 용량!
구입한 제품 모델명 : SC-700U 5600mAh 블랙 색상
그기에다가 전기 없는 곳에서는 태양열로 충전 가능하니 굿!!
사실 태양열 충전은 큰 기대는 하지 않음.. 혹시 산이나 바닷가 놀러 갔을때나 고속버스 안에서 이용해야봐 겠음..
일단, 주문해놨으니 도착하면 사용해보고 평을 올릴께요 ^^


코멘트 안남겨 주시면...전 삐질 거에요 ㅡㅡ;



 
세이박스 2011-04-04 (월) 19:45
참, 판매가는 72,000원인데 판매자 할인, 쿠폰할인 받으니 6만원 이더군요. (배송료 무료!)
색상은 한동안 레드만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 못하고 있다가 오늘 보니 블랙 재고가 들어 왔길래 바로 구입했습니다.
 
웅초 2011-05-02 (월) 13:09
저도 사볼까 이리보고 저리보고있었는데..ㅋ
 
앱툴즈 2011-05-03 (화) 00:24
사용해보니 들고다니기 좀 무겁다는 생각이 들어요!
하지만, 나름 디자인 등 괜찮은것 같아요.
딱 반정도의 무게와 크기이면서 용량은 유지되면 좋을텐데..ㅋㅋ
태양열 충전은 그다지 큰 기대는 어려울듯..
그래도 혹시 여행 갔는데 전기가 없다면 나름 요긴할듯 ^^
 
안드로이 2011-05-24 (화) 15:30
사용기 기대해요 ^^
 
앱툴즈 2011-06-14 (화) 15:20
헉 사용기 올린다 해놓구선 올리지도 않구!
왜냐! 막상 구입했는데 지금까지 딱 한번 사용해 봤음.ㅡㅡ;
즉, 용량 큰거 구입해서 들고 다닐때 무겁기만하고 그다지 실요성 아직 없음.
물론 여행 다니면 진가를 발희 하겠는데..
암튼 기회가 된다면 언젠가 리뷰를 ㅋㅋ
 
kiwi90 2015-07-13 (월) 16:05
신기신기
   

게시물 14건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14
전 베가 아이언으로 음악 잘 듣고 다니는데 음질 나쁘다는 분들 후기가 있어서 약간 당황했네요.;;내 귀가 이상한 건가? 싶어서요..   제가 들을…
시큐리터리 07-23 3259
13
  HDD 업그레이드 후 바로 했었어야 하는데 귀차니즘과 특별히 리눅스가 필요한 환경이 아니었는데 어제 http://itb2001.tistory.com/165  …
반돌 03-16 5702
12
 제가 홀릭을 알게된 경위는 보올 (병휘)를 통해서 입니다. 보올이 늘 TP를 끼고 살고 거의 화면엔 시꺼먼 여기에 마추어 있더군요. ㅎㅎ 하여간…
반돌 03-16 3597
11
일주일전에 구입했음돠~~~ㅎㅎ 이번에 나온 베가R3 배터리 용량이 2600㎃h인데 이 정도면 연속대기시간이 360시간 이상입니다. 이 정도면 진짜 다른 …
파란하늘00 12-20 3860
10
맥북에어 11인치 이용하다가 성능 때문에 맥북 프로로 바꿨지만 항상 느꼈던 문제점이 무게 였습니다. 그런데, 오늘 맥북을 2M 상공에서 추락..ㅡㅡ; USB 포트…
앱툴즈 05-05 4384
9
  신형 맥북에어입니다. 1달 반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버벅이지도 않고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ㅋ 사신다는 분 계시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.   요…
억추 11-29 4425
8
피규어와 키넥트 그리고... (피규어는 선물로 받은 것 입니다.) XBox360 그리고... PS2 와 Mac미니 그리고... 여러 게임 DVD들 그리고... (이…
두르두르 07-03 3720
7
드디어 개발용으로 갤럭시S 장만했습니다. 장만한지 1주일 되었지만 밤샘하면서 휴식겸 올려봅니다. 안드로이드 스터디 운영자 이면서 이제야 안드로이드 폰을…
앱툴즈 06-13 4435
6
평소 듀얼 모니터로 사용하는게 습관이 되어서 맥북에도 듀얼모니터 구성해봤습니다. 좌측엔 맥북프로에 윈도우7 설치 해서 사용중이구요 우측엔 아이패드2에 d…
앱툴즈 05-16 6221
5
사랑스러운 맥북에어 신형 11인치 노트북을 헐값에 떠나보냈습니다. 그리고 영입한 맥북프로 13인치   메모리 4기가 (2기가 * 2개) 하드 디스트 sata2…
세이박스 04-29 5367
4
  저희 회사 걸어다니는 애플샵 과장님의 개발환경입니다. 오른쪽은 맥에서 띄운 가상머신으로 돌리는 윈XP, 가운데는 인터넷을 띄워놓고 아이패드…
theUnlimit 04-08 4171
3
아이폰3GS 그것도 14개월 사용한 중고 제품이라 밧데리가 빨리 없어지더군요. 판매했던 분이 중간에 리퍼 한번 안받은걸 자랑으로 말하던데 ㅡㅡ; 밧데리 생각…
세이박스 04-04 4762
2
맨 오른쪽에 있는 폰이 갤럭시S가 제꺼 입니다. 나머지는 회사용입니다만 제가 보관하고 있죠. ㅎㅎ 갤럭시Tab과 옵티머스원 그리고 갤럭시S 전부 해상도가 다…
두르두르 03-30 3616
1
안드로이드 스터디 운영자 이면서 안드로이드 폰을 이용하고 있지 않다니 참 신기하죠? 넵, 하지만 현실 입니다. 이놈의 약정 노예 계약 땜시... 악연이 된 …
세이박스 03-18 4331
 
 
 
Copyright ⓒ www.androidstudy.co.kr. All rights reserved.